인사말이미지.png
동서고금을 통하여 창업이 활성화된 사회는 진보하고, 그렇지 않은 사회는 퇴보한다는 사실을 우리는 현재의 국제사회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부상하는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서는 젊고 패기 있는 벤처기업이 더 유리하다는 점을 애플, 구글, 페이스북으로 대표되는 기업들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정부는 창업 활성화를 위하여 2011년부터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을 추진하였고, 경일대학교는 10여 년 동안 쌓아온 탁월한 창업실적을 인정받아 경북 유일의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경일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위대한 기업가 정신의 개발을 통하여 지역의 산업을 발전시키는 가교 역할을 하겠다는 비전을 선포하고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본 창업지원 패키지(예비기술창업자, 기술창업아카데미, 창업경진대회, 창업동아리 육성, 창업강좌) 이외에 엔젤투자자금 지원, 지역 유관 기관과의 연계 지원, 맞춤형 일대일 멘토링 제공, 우수 창업자 해외진출 지원, 창업포털 구축 등으로 구성된 창의적인 자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프로그램들의 유기적인 운영을 통하여 예비 창업자의 발굴을 확대하고, 창업의 실질적인 성공률을 제고하며, 창업기업의 지속성을 향상시키는 선순환 환경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북을 대표하는 창업선도대학으로서 경일대학교는 대경권을 넘어 국내 최고의 창업 메카로 성장하기 위하여, 대학의 주요 경영목표 중 하나로 창업특성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학의 주요 인적 자원 및 R&D 인프라를 창업지원단의 활동을 위해 투입하여 창업 붐의 조성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지식 및 정보화 사회에서 창업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시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경일대학교 창업지원단을 방문해 주십시오. 경일대학교가 여러분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경일대학교 BRIDGE 창업지원단장, 강형구

관련사이트

경일대학교 창업지원단의
관련사이트를 한 눈에 확인하세요!

문의처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 Tel.053)600-4472
  • Fax.053)600-4479